♣ 마음이란...♣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 마음이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주무훈 작성일17-06-23 16:10 조회1,709회 댓글0건

본문

♣ 마음이란...♣


마음이란 참 이상하지요
나는 여기 있는데
천 리 밖을 나돌아다니지요

나는 가만히 있는데
극락도 만들고 지옥도 만들지요

장마철도 아닌데
흐려졌다 맑아졌다
부뚜막도 아닌데
뜨거워졌다 차가워졌다

온도계도 아닌데
높아졌다 낮아졌다
고무줄도 아닌데
팽팽해졌다 늘어졌다

몸은 하나인데
염주알처럼 많기도 하지요

소를 몰듯 내 몸을 가만 놔두지 않게
채찍질하다가도
돼지를 보듯 내 몸을 살찌우게 하지요

마음 문을 열면 온 세상
다 받아들이다가도
마음 문을 닫으면
바늘하나 꽂을 자리 없지요

하늘은 언제나 푸른데
그 아래 먹구름이 지나가고
눈이 내려 흐릴 뿐이라는 것을요.
파란 하늘처럼 마음도 변함이 없는데

우리 스스로 안개를 피우고
구름을 만들고 천둥을 치게 하고
폭우를 내리게 한다는 것을요.

이제는 마음을 살피며
나를 바라보는 가운데
마음의 여행을 떠나려 합니다
그 여행을 마치고 나면 하늘이
흐려도 밝은 마음을 가진
나를 바라볼 수 있을까요?
사랑의 만남은 안산만남주선사이트무기없는 ♣ 마음이란...♣만남이다. 열정 때문에 저지를 수 있는 제천원나잇만남유일하고도 가장 큰 잘못은 기뻐하지 않는 것이다. 잘 말하는 것보다 잘 행하는 것이 ♣ 마음이란...♣중년섹파카페낫다. 별로 중요하지도 않은 일들에 매달려 일대일카페하루하루를 보낸다. ♣ 마음이란...♣ 성냥불을 켤 때 살살 갖다 대기만 한다고 불이 켜지지 않듯이, 힘을 ♣ 마음이란...♣주어 팍 그어야만 불이 붙듯이, 수행(修行)의 과정도 아산애인만들기그러하다. 팀으로서 성공한다는 ♣ 마음이란...♣것은 인터넷여성모든 팀원들이 자신의 전문 지식에 대하여 책임을 지게 하는 것이다. 나보다 지능은 떨어지는데 판단력이 뛰어난 사람처럼 신경에 성남아줌마섹파만남거슬리는 이는 ♣ 마음이란...♣없다. 자신감이 있으되 오만하지 않고 열정을 ♣ 마음이란...♣지니되 지나치지 않으며 공존의 안동섹스조건삶을 엮어가게 하소서. 만남은 변화의 색파채팅기회입니다. 좋은 만남은 우리를 변하게 해줍니다. 그러나 대학을 경제적인 사유로 ♣ 마음이란...♣울산유부만남오래 다닐수 없었습니다. 그는 대학을 청강으로 다녔습니다. 알들이 ♣ 마음이란...♣깨어나고 새끼들이 무럭무럭 자라납니다. 할미새 사촌이란다. 알을 ♣ 마음이란...♣부부가 교대로 품더니 얼마 지나 여러 마리의 어린 새 소리가 들린다. 실천은 생각에서 나오는 것이 아니라 책임질 준비를 하는 ♣ 마음이란...♣데서 나온다. 분노와 격정과 같은 격렬한 ♣ 마음이란...♣감정의 혼란을 피하고 정신적인 긴장이 계속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사람을 변화시키려면 비록 작고 사소한 일일지라도 격려의 말을 아끼지 말아야 ♣ 마음이란...♣한다. 여기에 '창조놀이'까지 ♣ 마음이란...♣제공하는 사람이라면 당신은 진짜 '행복을 전하는 사람'입니다. 또, 당시에는 다들 어려운 시절이라 ♣ 마음이란...♣깨를 팔고 콩을 팔아야 그나마 적은 돈이라도 마련할 수 있을 때였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보물이 ♣ 마음이란...♣자신 가까이 있음을 잊지 않게 하소서. 좋은 냄새든, 역겨운 냄새든 사람들도 그 인품만큼의 향기를 풍깁니다. 첫 번째는 인생에서 목표를 갖는 것, 두 ♣ 마음이란...♣번째는 다른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다. 저도 저자처럼 '좋은 사람'에 대해서 생각해 봅니다. 혼자가 아닌 여러 관계로 지쳐갈 때 침묵의 시간을 통해 회복하고 생활고에 시달릴 때 극단으로 치닫지 ♣ 마음이란...♣않게 하소서. 격동은 생명력이다. 기회이다. 격동을 사랑하고, 변화를 위해 사용하자. 부자가 되려거든 5 ♣ 마음이란...♣시에 일어나라. 두려움만큼 사람에게서 생각하고 행동하는 힘을 효과적으로 빼앗아 가는 감정은 없다. 모든 사람이 하루 종일 ♣ 마음이란...♣너무 많은 정보를 얻는 나머지, 그들은 상식을 잃어간다. 과학은 시로부터 탄생했다. 시대가 변하면 과학과 시는 더 높은 ♣ 마음이란...♣수준에서 친구로 다시 만나게 될 것이다. 오직 침묵(沈默)만이 최고의 경멸이다. 독(毒)이 없으면 ♣ 마음이란...♣대장부가 아니다. 걱정거리를 두고 웃는 법을 배우지 못하면 나이가 들었을 때 웃을 ♣ 마음이란...♣일이 전혀 없을 것이다. 인생이란 나 자신을 갈고닦는 훈련의 ♣ 마음이란...♣장이고, 실패를 두려워할 필요가 없는 훈련의 장이며, 삶의 감동을 맛볼 수 있는 훈련의 장이다. 자유와 평등, 형편 없는 원칙이다. 인류에게 하나밖에 없는 ♣ 마음이란...♣진정한 원칙은 정의이며 약자에 대한 정의는 보호와 친절이다. 뿐만 아니라 태풍의 시기가 지나고 나서야 비로소 지난날에는 불완전한 ♣ 마음이란...♣점도 있었던 사랑이 나이와 더불어 불순물을 씻어버리고, 화려하지는 않지만 아름다운 맛을 띠는 일이 흔하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서울특별시 성북구 보문사길 20 (보문동 3가 168번지)Tel : 02-928-3797Fax : 02-926-9752

COPYRIGHT ⓒ BOMUNSA. ALL RIGHTS RESERVED.

FAMILY SITE